LG생활건강, 숨37° 슬로우에이징 '시크릿 에센스' 4세대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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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뉴스하이01 댓글 0건 조회 846회 작성일 24-05-03 16:51본문
누적 333만병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강화된 피부 장벽 케어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순한 처방에 담아낸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시크릿 에센스는 2009년 출시 이후 333만병 이상 판매된 숨37°의 대표 제품이다.
사계절에 걸쳐 자라나는 86종의 식물을 더 풍부하게 좋은 성분을 만들어내도록 오랜 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해 만든 싸이토-펌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데일리 에센스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로 찾아낸 피부 장벽 케어 핵심 성분을 더한 ‘싸이토-펌 액티베이터'를 담았다. 이는 기존 싸이토-펌 대비 4배 강력한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이다.
여기에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20% 더 미세하고 2.2배 풍부하게 담아낸 세라마이드 4종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의 충전과 개선을 도와 촘촘하게 차오르는 견고한 피부 장벽을 선사한다.
산뜻한 스킨워터 제형의 시크릿 에센스는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장벽 83% 개선 및 보습, 피부 결, 모공, 광채, 민감도 등을 개선해주며 피부 탄력 리프팅 효과가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41.6배 강력해졌다.
또한, 숨37°만의 클린뷰티 철학을 바탕으로 천연유래성분 93%를 함유했고 80% 재생유리 사용 용기와 분리배출이 용이한 구조를 적용했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등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21가지 성분을 무첨가했다.
숨37° 브랜드 관계자는“순하면서도 더욱 강력한 성분과 효능을 갖춰 업그레이드된 이번 신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s://dail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1080794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강화된 피부 장벽 케어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순한 처방에 담아낸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시크릿 에센스는 2009년 출시 이후 333만병 이상 판매된 숨37°의 대표 제품이다.
사계절에 걸쳐 자라나는 86종의 식물을 더 풍부하게 좋은 성분을 만들어내도록 오랜 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해 만든 싸이토-펌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데일리 에센스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로 찾아낸 피부 장벽 케어 핵심 성분을 더한 ‘싸이토-펌 액티베이터'를 담았다. 이는 기존 싸이토-펌 대비 4배 강력한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이다.
여기에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20% 더 미세하고 2.2배 풍부하게 담아낸 세라마이드 4종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의 충전과 개선을 도와 촘촘하게 차오르는 견고한 피부 장벽을 선사한다.
산뜻한 스킨워터 제형의 시크릿 에센스는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장벽 83% 개선 및 보습, 피부 결, 모공, 광채, 민감도 등을 개선해주며 피부 탄력 리프팅 효과가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41.6배 강력해졌다.
또한, 숨37°만의 클린뷰티 철학을 바탕으로 천연유래성분 93%를 함유했고 80% 재생유리 사용 용기와 분리배출이 용이한 구조를 적용했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등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21가지 성분을 무첨가했다.
숨37° 브랜드 관계자는“순하면서도 더욱 강력한 성분과 효능을 갖춰 업그레이드된 이번 신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s://dail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10807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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