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슬로우에이징 '시크릿 에센스' 4세대 출시 > NEWS IN NEW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NEWS IN NEWS

LG생활건강, 숨37° 슬로우에이징 '시크릿 에센스' 4세대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뉴스하이01 댓글 0건 조회 846회 작성일 24-05-03 16:51

본문

누적 333만병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강화된 피부 장벽 케어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순한 처방에 담아낸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시크릿 에센스는 2009년 출시 이후 333만병 이상 판매된 숨37°의 대표 제품이다.

사계절에 걸쳐 자라나는 86종의 식물을 더 풍부하게 좋은 성분을 만들어내도록 오랜 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해 만든 싸이토-펌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데일리 에센스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로 찾아낸 피부 장벽 케어 핵심 성분을 더한 ‘싸이토-펌 액티베이터'를 담았다. 이는 기존 싸이토-펌 대비 4배 강력한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이다.

여기에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20% 더 미세하고 2.2배 풍부하게 담아낸 세라마이드 4종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의 충전과 개선을 도와 촘촘하게 차오르는 견고한 피부 장벽을 선사한다.

산뜻한 스킨워터 제형의 시크릿 에센스는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장벽 83% 개선 및 보습, 피부 결, 모공, 광채, 민감도 등을 개선해주며 피부 탄력 리프팅 효과가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41.6배 강력해졌다.

또한, 숨37°만의 클린뷰티 철학을 바탕으로 천연유래성분 93%를 함유했고 80% 재생유리 사용 용기와 분리배출이 용이한 구조를 적용했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등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21가지 성분을 무첨가했다.

숨37° 브랜드 관계자는“순하면서도 더욱 강력한 성분과 효능을 갖춰 업그레이드된 이번 신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s://dail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108079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HI |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0길 78, 가산테라타워 1036호 브랜뉴애드
Tel.010-8434-8494 | 이용시간.평일 09:30 ~ 18:00 | E-mail.brandnewad@naver.com
브랜뉴애드 | 대표 윤도현 | 사업자등록번호 370-33-00611
Copyright © 뉴스하이. All rights reserved.

  • 2020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