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소주 베이스 하이볼 '처음처럼X솔의눈'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뉴스하이01 댓글 0건 조회 1,143회 작성일 23-11-13 08:57본문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소주 베이스 하이볼 RTD 주류 '처음처럼X솔의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양한 주종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대표 소주인 '처음처럼'과 머리까지 시원해지는 힐링 음료 '솔의눈'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하이볼 RTD 주류를 기획했다.
11월 중순부터 대형 마트와 편의점 등의 유통채널을 통해 선보이는 처음처럼X솔의눈의 알코올 도수는 6도이며 500ml용량의 캔제품이다.
앞서 지난 9월 중순 선보인 '처음처럼X실론티' 하이볼 RTD 제품은 출시 후 6주가 지난 10월 말 기준 약 100만캔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처음처럼X솔의눈은 소주와 위스키 등의 증류주를 탄산음료, 주스 등 다양한 음료를 혼합해 하이볼 형태로 즐기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RTD 하이볼 주류"라며 "앞으로도 주류 시장의 다양한 트렌드에 맞는 적극적 제품 개발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https://www.news1.kr/articles/5228716
롯데칠성음료는 다양한 주종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대표 소주인 '처음처럼'과 머리까지 시원해지는 힐링 음료 '솔의눈'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하이볼 RTD 주류를 기획했다.
11월 중순부터 대형 마트와 편의점 등의 유통채널을 통해 선보이는 처음처럼X솔의눈의 알코올 도수는 6도이며 500ml용량의 캔제품이다.
앞서 지난 9월 중순 선보인 '처음처럼X실론티' 하이볼 RTD 제품은 출시 후 6주가 지난 10월 말 기준 약 100만캔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처음처럼X솔의눈은 소주와 위스키 등의 증류주를 탄산음료, 주스 등 다양한 음료를 혼합해 하이볼 형태로 즐기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RTD 하이볼 주류"라며 "앞으로도 주류 시장의 다양한 트렌드에 맞는 적극적 제품 개발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https://www.news1.kr/articles/52287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