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전북현대 구장 내 '현대 N 라운지' 오픈 > NEWS IN NEW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NEWS IN NEWS

현대차, 전북현대 구장 내 '현대 N 라운지'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뉴스하이01 댓글 0건 조회 918회 작성일 23-10-30 09:18

본문

(왼쪽부터) N 동호회 참석자 대표, 박준우 N브랜드매니지먼트실 상무, 허병길 전북현대모터스에프씨 부사장, 이동국 전 전북현대 소속 선수, 배우 겸 가수 강미나 등 주요 참석자들이‘현대 N 라운지 오프닝 이벤트’에서 테이프 커팅식에 앞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전주월드컵경기장을 찾는 방문객을 위해 경기를 관람하면서 N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현대 N 라운지(Hyundai N Lounge)’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차는 ‘현대 N 라운지’ 조성을 맞아 지난 28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현대 N 라운지’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문을 연 ‘현대 N 라운지’는 지난해 5월 인제 스피디움 이후 마련한 두 번째 N 라운지다. 전주월드컵경기장 내 최고 등급 관중석인 ‘스카이박스’ 2개 실을 확장하고 리노베이션을 진행해 조성했다.

높은 수준의 관람 환경과 시설을 갖춤과 동시에 해외 유명 모터스포츠 경기장의 고객 라운지 콘셉트를 도입해 편안함을 더했다는 것이 현대차의 설명이다.

또한, 외부 테라스 좌석에 N 브랜드 대표 색상인 퍼포먼스 블루를 적용해 경기 관람객들에게 고성능 브랜드 N의 인지도를 높이고 ‘현대 N 라운지’ 이용자에게는 특별한 경기 관람 경험이 가능하게 했다.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를 보고자 하는 고객은 온오프라인 티켓 구매를 통해 ‘현대 N 라운지’를 예약하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번에 조성한 ‘현대 N 라운지’를 N 동호회의 교류 공간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N 브랜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울 방침이다.

또한, N 브랜드와 전북현대모터스는 내년 전주월드컵경기장에 팬들을 대상으로 N 모델 차량을 전시하고 관련 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틸 바텐베르크 현대차 N브랜드&모터스포츠사업부 상무는 “모터스포츠와 축구 모두 경쟁과 고성능을 추구하는 스포츠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전북현대모터스와의 파트너십을 돈독히 하고 모터스포츠 팬분들과 축구 팬분들이 더욱 많이 경기장을 찾아와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출처: http://www.thebigdata.co.kr/view.php?ud=2023102912593482103e9bb86c69_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HI |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0길 78, 가산테라타워 1036호 브랜뉴애드
Tel.010-8434-8494 | 이용시간.평일 09:30 ~ 18:00 | E-mail.brandnewad@naver.com
브랜뉴애드 | 대표 윤도현 | 사업자등록번호 370-33-00611
Copyright © 뉴스하이. All rights reserved.

  • 2020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