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모바일 예약으로 안전하게 준비하는 여름” > NEWS IN NEW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NEWS IN NEWS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모바일 예약으로 안전하게 준비하는 여름”

페이지 정보

작성자뉴스하이01 댓글 0건 조회 1,325회 작성일 21-05-11 09:33

본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5월 11일부터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 등 총 5종의 사은품을 선보이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행사는 꾸준히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진행되는 대표적인 사은 행사로, 매년 여름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진행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해 고객이 직접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해 수령하던 방식이었던 이전과 달리, 이번 여름 e-프리퀀시 기간에는 고객의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최소화해 고객과 파트너 모두에게 안전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e-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된 이래 처음으로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된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사은품인 ‘서머 데이 쿨러’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은 지친 일상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감성적인 아이템으로,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컨셉으로 구성되었다.

‘서머 데이 쿨러’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보냉 기능을 갖춘 아이스 쿨러 박스로,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서머 그린 색상과 노을 지는 태양을 연상케 하는 서니 핑크 색상 2가지로 선보인다. 11L의 넉넉한 용량으로, 쿨러 안에 커팅 보드와 일회용 데코레이션 스티커가 내장되어 있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은 선선한 여름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휴대용 랜턴으로, 콜드 블랙, 민트 블루, 캔디 핑크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음악과 함께 하는 감성적인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여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서머 데이 쿨러’ 2종 혹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 등 총 5종의 사은품 중에서 1종을 증정한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포함되며, 사은품 소진 시에는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과 즉시 제공되는 1잔(Tall)의 음료로 대체 증정된다. (사은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e-스티커는 즉시 적립만 가능)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중 증정되는 모든 사은품은 모바일 앱 예약을 통해서만 수령 가능하다. 사은품을 교환받을 수 있는 조건이 충족되는 스타벅스 회원이면 스타벅스 모바일 앱의 ‘증정품 예약하기’ 버튼을 활용하여 원하는 아이템과 수령일, 수령 매장을 선택한 후 수령일에 수령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예약증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이번 e-프리퀀시 이벤트는 많은 고객들에게 사은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품목에 상관없이 한 개의 ID 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해 운영한다. e-스티커 적립은 5월 11일부터 7월 12일까지 가능하며, 사은품 예약 및 교환은 5월 11일부터 7월 19일까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SSG닷컴에서 5월 13일 오전 10시부터 1차 판매를 시작한다. 매장 사은품과 다른 ‘서머 데이 쿨러’ 오션 블루 색상과 ‘서머 나이트 랜턴’ 크림 그레이 색상을 비롯해 ‘서머 데이 쿨러’의 이동을 간편하게 돕는 ‘서머 폴딩 카트’ 서머 그린 색상과 오션 블루 색상도 SSG닷컴 전용 상품으로 판매한다.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별도로 판매되지 않으며, SSG닷컴을 통해 1차 판매 이후 순차적으로 추후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https://mnb.moneys.mt.co.kr/mnbview.php?no=2021051000178051147&ref=https%3A%2F%2Fsearch.naver.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HI |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0길 78, 가산테라타워 1036호 브랜뉴애드
Tel.010-8434-8494 | 이용시간.평일 09:30 ~ 18:00 | E-mail.brandnewad@naver.com
브랜뉴애드 | 대표 윤도현 | 사업자등록번호 370-33-00611
Copyright © 뉴스하이. All rights reserved.

  • 2020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